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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시즌 스쿼시선수 체력 유지 비법!!
작성자 : 관리자작성일 : 2021-11-17 17:29
https://blog.naver.com/yhtv0/222528519595 2회 연결

안녕하세요 영훈티비에 영훈입니다! 오늘은 비시즌에 운동하는걸 포스팅해볼려고 하는데요! 비시즌은 당장 한달안으로 앞두고 있는 시합이 없을경우 체력적인 부분이 저하되지 않게 유지해주는게 중요한데요! 스쿼시에 필요한 기본적인 운동들로 비시즌에 체력을 유지를 하고있습니다! 같이한번 보시죠! 스쿼트! 하체웨이트에서는 필수죠! 바로 100kg으로 시작하는건 아니지만 충분한 스트레칭,폼롤러 등 몸을 풀어주고! 저는 60kg부터 시작을 합니다! 양쪽에 20kg씩! 그리고 바벨무게 20kg 해서 워밍업을 해준뒤! 한쪽당 15kg 2개 10kg 1개 바벨 20kg 이렇게 100kg을 맞춘뒤 직근까지 자극을 느끼면서 최대한 풀로 앉아줄려고 합니다! 고관절 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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